CURRENTLY, PAGE IS UNDER CONSTRUCTION...

2019 DALLAS ICT ROADSHOW 참가

(주)대명기업은 광명시의 지원을 받아 2019년 11월 2일부터 4일까지 텍사스, 달라스에서 개최된 2019 DALLAS ICT ROADSHOW에 참가하였습니다. 참가기간동안 다양한 분야의 고객들과 만남을 가졌으며, University of Texas, Dallas, Universty of North Texas에 방문하여 현장상담도 진행하였습니다.

2019년 광명시 DALLAS ICT ROADSHOW 사전 간담회

<광명시, ICT 관련 중소기업 미국시장 개척 지원> 2019년 10월 31일 경인종합뉴스 기사 발췌

광명시 (시장 박승원)는 오는 11월 2일 미국 달라스에서 열리는 '달라스 ICT 로드쇼'에 관내 ICT(정보통신기술)관련 중소기업 5개사를 파견한다고 밝혔다.

달라스 한인 상공회와 코트라 달라스 무역관이 주관하는 이번 '달라스 ICT 로드쇼'는 IT-서비스, 스마트 스토어, 5G 분야 글로벌 기업의 신규 수요 증대와 혁신기술 시장확대에 맞춰 한국 중소기업이 미국 시장을 선점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자 마련하였다. (중략)

광명시는 공개모집을 통해 이번 로드쇼에 참가할 기업을 선정했다. 시는 기업당 개별 전시부스를 마련하여 AT&T, 삼성전자 등 현지 글로벌 기업과 수출 상담 자리를 마련할 계획이다. 또한 직접 바이어를 방문해 수출 상담을 할 수 있도록 개별방문 상담회도 지원할 예정이다.​ 시는 지난 23일 시청 영상회의실에서 이번 로드쇼에 참여하는 5개 기업과 사전 간담회를 개최했다. 간담회에서 박승원 광명시장은 "이번 로드쇼 참여를 계기로 광명시 중소기업들이 미국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하기 바란다"고 밝혔다.

2018년 경기도 성실납세직장 선정 

(주)대명기업은 2018년 경기도 성실납세 직장에 선정되었습니다. 최근 3년 동안 지방세를 납부한 기간 내 전액 납부한 자 중에서 시장 및 군수의 추천을 받아 경기도 심의 위원회를 거쳐 경기도지사가 최종 선정합니다. '2018년 성식납세직장'에는 경기도내 142개 업체 대표가 선정되었습니다.

아프리카 탄자니아 초등학교 벽화 그리기 후원

​(주)대명기업은 아프리카 탄자니아에 위치한 분주A초등학교에 벽화 그리기 교육 및 재료를 후원하였습니다. 탄자니아 학생들의 교육에 작은 보탬이 되고자 소정의 금액을 지원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 및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하나하나 추진해 볼 예정입니다.

OVER 30 YEARS EXPERIENCE

OUR PRODUCTS

& SERVICES

VISIT US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로 여러분의 곁에서 항상 함께하겠습니다.

We will always be with you and your laboratory or company

as the best product and services.

- Electric Furnace (Box, Tube)

- Oven

- Mixer (Turbular, Ball, Attritor)

- Accessories

  (Heating Elements, Tube,        

  Thermocouple, Crucible, etc)

- Customization & Maintenance & Repair

(우) 14322 경기도 광명시 하안로 60

광명SK테크노파크 E동 811호

#811, Building E, 60 Haan-ro

Gwangmyeong-si, Gyeonggi-do

14322 Republic of Korea

© 2020 by Dr.H.Kim Proudly created with Wix.com